MBC TV '느낌표'의 <길거리 특강>에 출연한 중국집 사장 박권용의 『나는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저자는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다. 하지만 저는 특별한 나눔의 삶을 살고 있다.
이 책은 저자의 내면을 들여다봄으로써, 그가 나눔의 사람이 된 이유를 알려준다. 어린 시절, 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얻어먹고 훔쳐먹던 한 소년이 어엿한 중국집 사장이 된 과정이 펼쳐지고 있다. 그외 KBS, MBC 등의 방송에 출연한 이야기, 맥도널드 TV CF에 출연한 이야기,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전 대통령에게 특별 초청을 받은 이야기 등도 들려준다.
저자 : 박권용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 특별 초청을 받았고 고향을 빛낸 공로로 초대 합천군 명예군수로 활동했다. 대구 교도소에 재소자 교화 위원, 미8군 캐추샤 정신교육 강사, 여성 주부대학 초청 강사, 전국 주부대학 강사, 공무원 연수원 정신교육 강사, 육군 안보교육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CBS'새롭게 하소서, MBC''인간시대', 세상사는 이야기', '임성훈 특별한 아침, '칭찬합시다, KBS크리스마스 특별방송 아침마당, '이것이 인생이다''6시 내고향'등에 출연했으며 대구 자랑스러운 시민상, 교통부장관상, 건설부장관상, 미8군 사령관상, 육군 교도소장상, 대구 교도소장상, 경상북도 지사장상을 수상했다.